안녕하세요.

사범대학 교직팀입니다.

2018학년도 1학기 대련한국국제학교 실습 질의답변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- 아        래 -


<숙소>실습생들이 숙소 예약을 알아보고 있습니다. 대련한국국제학교와 제휴한 숙소가 있는지와 있다면 비용과 예약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.

-> 숙소관련해서는 저희가 따로 제휴한 숙소는 없습니다. 기초자료(첨부) 참고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. 


<교과> 

실습생이 담당하게 될 학년과 과목, 교재 등을 미리 알 수 있나요? 

-> 대략적으로 정해진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 - 일반사회 : 학급(8학년 1반), 교과 (7학년 사회, 9학년 사회, 10학년 통합사회, 11학년 경제, 12학년 사회문화)

  - 미술 : 학급(7학년 1반), 교과(유치원 ~ 12학년)


 <비자>

비자는 관광 비자를 발급받으면 되는 것인가요?

-> 네


<복장>

복장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. 정장 여러 벌을 구매하는 데 다소 어려움이 있는데, 단정한 옷차림이면 정장이 아니라도 섞어서 착용이 가능한가요? 그리고 퇴근 후 사복을 입는 데에도 어떠한 권고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
-> 정해진 규정이 있지는 않지만 학교에서는 가급적 정장이나 세미정장을 권고합니다. 퇴근 후 까지는 따로 규정이 없습니다.  다만, 거의 모든 학생들이 학교를 둘러싼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으므로 감안하시기 바랍니다.


<기타>

다른 교생의 명단이 정해지면 SNS를 통해 단톡방을 만들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.

-> 여기는 카톡이 거의 안됩니다. 혹시 단톡방을 만드시려면 Wechat을 까시고 이용하셔서 만드시면 됩니다.(아이디는 문자로 송부 예정)